저녁 9시 까지 하니까 야근 안하시면 보러가도 좋을 듯 ^^

행사관련 홈페이지

http://www.seouldesign.or.kr/exhibition2/seoul.jsp?event_code=12

더 나은 내일과 삶, 그리고 디자인

 

- 디지털 모델과 워크플로어를 통한 디자인 혁신기술 체험

- 미래디자이너 우수 작품전시, ipad 스케치북, 스마트 디자인 강좌 등의 다양한 체험 코너 구성

일시 : 2011. 3. 17(목) ~ 4. 30(토)
장소 :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디자인갤러리
참여대상 : 시민, 학생, 디자인 관련 기업 및 단체 등
주최 : 서울디자인재단
주관 : 오토데스크 코리아 Autodesk Korea

■ 전시프로그램안내

 

 

01. Design for All, All for Design(Universal Design Gallery)
다양한 아이디어와 미래를 위한 디자인, 그리고 모두를 위한 유니버셜 디자인을 한 곳에서
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신선하고 기발한 디자인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. 더 나은 내일과 삶을 위한, 신선하고 놀라운 아이디어들을 먼저 만나 볼 수 있습니다.

 

02. 미래 디자이너의 꿈을 펼치다. (대학생들의 우수 작품 전시)
대한민국 디자인의 미래 주역들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디자인한 우수 작품을 전시하고  발표하는 경연의 장이 펼쳐집니다. 성균관대, 중앙대, 홍익대 학생들의 ‘더 나은 삶을 위한 디자인’을 주제로 한 작품 중 우수 작품을 선정하여 전시, 발표하며 시민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합니다.  미래 디자인 주역들의 무한한 상상 속에서 펼쳐진 현실적 디자인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
03. 더 나은 디자인을 체험하다. (디자인 툴 체험존/ipad 스케치북 O 체험존)
보다 쉽게 상상 속 아이디어를 디자인으로 구현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.

디자인 전문가가 아닌, 일반인과 특히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강력한 디자인 툴을

체험할 수 있는 무한대의 기회를 드립니다. 
(※ 갤러리에 오시면 직접 디자인한 작품을 현장 출력기를 통해 바로 출력해드립니다.) 

 

04. 더 나은 디자인의 세계를 배우다.(스마트 디자인 강좌/이재훈의 스케치북 강좌)
새로운 패러다임 속에서 빠르게 대응해야 하는 속도의 시대에 디자인 아이디어를 보다 쉽게 구현하고 표현할 수 있는 스마트 장비를 활용한 스마트 디자인 툴을 활용하는 강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. 더 나은 디자인 생활화를 위해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.

+ Recent posts